-
오디션 참가는 어떻게 하나요?
[ CeluvTV 오디션 참가 방법 안내 ]
* 오디션 신청페이지
CeluvTV 오디션 > 오디션참가하기 > 오디션참가신청
https://www.celuvtv.co.kr/Audition_v2/audition_join.asp?a_code=4
* 참가방법
① 일반방송/유료방송/팬클럽방송(유료) 선택
② 3~5분이상 오디션 주제에 맞춰 방송하기
③ 다시보기 설정 및 관리 (다시보기 영상 설정 시, 시스템 등록 시간차로 영상이 바로 보이지 않을 수 있음.)
④ 오디션영상 노출 설정 (심사곡은 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)
※ 심사곡 등록 시 주요 심사 영상으로 간주하여 주요곡으로 심사
-
라이브 방송은 어떻게 하나요?
[ PC에서 방송하기 ]
PC에서는 PC 셀럽캐스터 다운로드 후 방송이 가능합니다.
(하단 셀럽캐스터 다운/이용 가이드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)
① 셀럽캐스터 다운로드
② 일반방송/유료방송/팬클럽방송(유료) 선택
③ 방송하기
[ 모바일에서 방송하기 ]
모바일은 셀럽캐스터 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이 가능합니다.
① Google play에서 셀럽캐스터 검색
② 셀럽캐스터 앱다운로드/실행
③ 앱로그인 > 메뉴바 하단 마이크 버튼 > 톱니바퀴(방송 설정) 버튼 방송하기
④ 일반방송/유료방송/팬클럽방송(유료) 선택 > 방송하기
[ 주의사항 ]
① 본인인증 후 방송 가능합니다.
②1개 ID로 1개 디바이스에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셀럽캐스터 다운/이용가이드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
https://www.celuvtv.co.kr/style/common/userGuide/popcaster_guide.asp
-
CeluvTV 시청 매너
방송을 시청하실 때 욕설, 인신공격, 성적 비하 발언 등 방송의 품격을 저해 시키는 채팅은 셀럽들의 원만한 방송 진행에 방해가 되어, 다른 시청자에게 민폐를 끼치는 요인이 됩니다.
쾌적하고 품격 있는 방송과 클린한 채팅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-
구매한 럽은 환불 가능한가요?
회원이 자신의 ID를 통해 결제한 유료 서비스 및 충전한 럽 잔여액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면 적법한 절차에 따라 7일 이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단,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영업일 7일 이내에 이를 환불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단, 환불 받으려고 하는 ID에 남은 럽 (가)이 10개 이하인 경우 혹은 회사의 서비스에서 탈퇴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또한, 유료 서비스의 경우 이미 사용한 부분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
-
럽은 어떻게 구매하나요?
럽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구매하시면 구매완료.
구매하신 럽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며, 유효기간이 지난 럽은 사용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
럽은 무엇인가요?
럽이란 방송을 진행하는 방송자를 후원할 수 있는 후원 아이템 입니다.
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방송자에게 창작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또한 셀럽에게 후원한 럽은 사회 기부 단체를 통해 기부가 됩니다.
후원을 통하여 좋은 일에 사용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.
-
셀럽 추천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시청하시는 방송 하단 오른쪽의 엄지모양 버튼을 누르시면 추천되며, 하루에 한 번 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-
셀럽 팔로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로그인 후 LIVE/VOD 응원하기 > 즐겨찾기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.
마이채널 > 관리 > 즐겨찾기 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
셀럽 방송은 어떻게 보나요?
-
셀럽들의 방송 날짜가 궁금합니다.
셀럽티비 홈페이지 메인 배너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-
CeluvTV 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여러 분야의 셀럽들이 다양한 주제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신개념 플랫폼입니다.
연예인 개인 방송 플랫폼 중에서 가장 자유로운 형태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,
기존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셀럽들의 다양한 컨텐츠와 솔직, 담백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공간입니다.
CeluvTV 를 통하여 셀럽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시청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방송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.
-
이용내역,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자신의 아이디를 클릭하여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이용내역 조회 및 회원 탈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(앱의 경우, 조회 및 탈퇴가 불가능합니다.)
-
로그인이 안 될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먼저 Caps Lock 버튼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확인 후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, 로그인 창의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다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
(닉네임을 잊어버린 경우, 아이디 찾기가 불가능합니다.)
-
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CeluvTV 메인 상단 오른쪽에 로그인/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(앱의 경우, 메인 화면 상단 왼쪽의 ≡ 버튼을 터치하여 로그인하세요를 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)
창이 나오면 하단부에 셀럽티비, 카카오톡, 네이버, 페이스북, 구글 각각의 계정으로 본인인증 후에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 재가입은 1개월 후에 가능하며, 탈퇴하신 ID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